top of page
작성자 사진티나 김

브라이튼 대 브렌트포드, 프리미어 리그: 허즐러, 홈팀의 득점 난항 속에서 개선을 기대하다

브라이튼 감독 파비안 허젤러는 금요일 프리미어 리그에서 브렌트포드와의 경기를 앞두고 골 앞에서의 어려움을 끝내기 위해 그의 팀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브라이튼 대 브렌트포드



브라이튼 대 브렌트포드


갈매기는 지난번 웨스트햄과의 1-1 무승부 경기에서 여러 차례의 득점 기회를 놓쳤으며,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12번의 공격 중 단 6번만 유효 슈팅을 기록했습니다.



브라이튼은 지난 프리미어 리그 5경기에서 무승부(3회)와 패배(2회)를 반복하며, 시즌 초반 강력한 출발을 보였지만 현재는 리그에서 10위로 떨어졌습니다.


후르젤러의 팀은 지난 5번의 최상위 리그 경기에서 단 한 번만 2골 이상을 넣었지만, 지난 13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는 모두 골을 넣었습니다.



브라이튼 감독은 골 앞에서의 팀 상황에 당황하지는 않았지만 유럽 축구에 도전하려면 앞으로 더 개선해야 한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인위적인 방식이 아닙니다. 우리는 많이 훈련하고, 계속 많이 훈련합니다. 우리가 많은 골을 넣지 못한다고 해서 더 많이 훈련하는 것은 아닙니다." 허젤러가 말했다.


"우리는 스트라이커 전문가, 수비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매 훈련 세션마다 선수들의 실력을 향상시키려고 노력합니다."


브라이튼은 브렌트포드와의 프리미어 리그 홈 경기 3경기에서 모두 무패(승 2 무 1)를 기록했지만, 승격하기 전에 홈에서 치른 마지막 3경기 중 2경기에서 졌습니다.


역사가 그의 팀에 유리하게 경쟁을 펼치고 있지만, 허젤러는 이번 시즌 원정 경기에서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금요일 상대를 과소평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경기와 마찬가지로 준비합니다. 저는 그런 통계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통계는 경기에서 이길 수 있다는 보장을 주지 않습니다." 허젤러가 말했다.


"우리는 이것을 나쁜 경험의 악순환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로 봅니다. 우리는 더 강렬하게 플레이하고 서포터들에게 선물을 주어야 합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